Business(Brand)에 방점(dot)을
어디에 찍느냐에 따라 사업의 성공과 실패가 갈린다.
BRENIC(브래닉)은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비즈니스 및 브랜드 실체(Entity)들이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 자신만의 경쟁력,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은 너무도 치열해져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 셀 수 없이 많은 경쟁을 위한 출혈(비용)에 비하면, 자신만의 모습으로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고 건강한, 생명력있는 삶을 지속해 나가는 기업들의 수는 많지 않습니다.
외형성장이나 내적성장이 아닌 생명력의 연장에 그치고 마는 삶의 나날들, 지속되는 비즈니스(브랜드)의 정체가 현실이 될 수 밖에 없는 기업들의 고민은 점점 깊어만 가고 있습니다.
불황이라는 시대, 거부할 수 없는 경기의 흐름에 그대로 노출되어있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과 브랜드 자산을 가진 기업만이 시장을 지배하며 존재하게 될 것이고, 힘을 잃은 기업(브랜드)들은 고객의 마음속으로부터 점점 잊혀져 가게 되며, 결국 시장에서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 아프면 병원의 치료가 필요한 것처럼 기업(브랜드)들도 아프거나 건강한 모습을 조금씩 잃어가게 되는 상황에서는 그에 맞는 적절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다시금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활력이 필요 합니다.
초기에 작은 병이나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아닌, 보다 전문화된 진단으로 기업의 역량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처방을 제시하여 경쟁환경에서의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 클리닉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국내 유일의 Business(Brand) Rebuilding Clinic